일품 중등 수학 3 (상) (하) 564제 (2021년) 답지 pdf

오늘 소개할 자료는 일품 중등 수학 3 (상) 564제 (2021년) 답지 pdf 파일입니다. (상) (하) 합본입니다. 일품 역시 중고등 학생들이 내신 대비를 할 때 필수로 거치는 문제집 중 한 권입니다. 개념 유형 탑과 비교를 해보자면 많은 수는 아니더라도 해마다 심화 문제를 몇 개씩 바꾸고 새로운 유형이 나오면 조금씩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표지만 바꾸는 게 아니라 내용에도 조금의 업그레이드라도 있어야 돈 들여 사는 보람이 있죠. 일품은 그런 의미로 조금씩 바뀌는 문제들이 있어서 좋긴 한데 난이도를 조금은 더 높여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품 중등 수학 3 (상) (하) 564제 (2021년) 답지 pdf 다운로드

 

답지는 상, 하로 분리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으니 하나씩 다운로드하여 공부하는데 도움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 상 답지]

일품중등수학3상_빠른정답.pdf
0.39MB
[정답]+221일품중등수학3상.zip
9.44MB
일품+중등+3(상)+PPT.zip
2.37MB

 

[▼ 하 답지]

[1][빠른정답]일품+중등+수학3(하).pdf
0.25MB
[정답]+221일품중등수학+3하.zip
8.85MB
[1]일품+중등+3(하)+PPT.zip
1.87MB

중학교 2, 3학년이 되면 수포자가 생긴다고 하는데 일품 중등 수학 3 (상) (하) 564제 (2021년) 답지는 수준이 에이급수학보다는 쉬워서 크게 어렵지 않고 선행이 되어 있으면 어느 정도 집에서 풀 수 있는 교재 같습니다. 크게 문제는 많지 않고 상 등급 정도 난이도인데 응용서로 두 번째 공부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학교시험대비로도 좋고 선행 교재로도 좋아요. 개념서 유형서 다음 준심화서로 일품 풀고 심화로 에이급 블랙라벨 최상위 중 골라서 한두권 하면 좋더라고요. 일단 책이 두껍지 않아 질리지 않는 선에서 마무리하기 좋습니다.

 

특히 신사고의 책들이 요즘 좋아요. 에이급과 다르게 책이 커서 일단 보기 좋고 문제양은 많지 않습니다. 개념핵심기출 문제는 평이하며 고난도 문제 역시 에이급의 B정도 수준입니다. 일품 중등 수학 3 (상) (하) 564제 (2021년) 답지의 최고수준 문제는 한 페이지로 문제양이 많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심화 문제집이라기 보단 응용 심화 사이의 참고서로 보일 정도죠. 컬러풀한 색들은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개념 정리 또한 간결하고 이쁘게 메모한 듯하게 보이고요.

 

[▼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하 답지 (2018년, 2019년)]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하 답지 2018 2019

일품은 개념서 다음으로 많이 풀게 되는 문제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중3 졸업하고 고등학교 올라갈 때 학원에서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문제집인데요. 주로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하 풀어

coderlife.tistory.com

[▼ 2020년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답지]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답지 - 2020년 pdf 다운로드

시험 대비로 적어도 서너 번씩은 풀어보기 좋은 문제집 일품 중등 수학 3 564제 상 답지 입니다. 난이도도 아주 높지 않아 실력 다지고 개념 정리하기 좋으며, 중학 수학 쎈이랑 함께 풀면 효과가

coderlife.tistory.com

일품은 개념서 다음으로 많이 푸는 문제집입니다. 이전엔 뒤로 갈수록 아주 어려운 문제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끝까지 풀기까지 시간이 아주 많이 걸렸는데, 개정판은 어려운 최고 수준 6문제 뒤에 학교 시험대비 테스트 2회분이 아주 평이한 난이도여서 부담 없이 풀 수 있는 교재가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개정판은 난이도가 전체적으로 쉬워졌어요. 학교 시험이 어렵게 나오는 곳은 일품 한단계 위 난이도 문제집을 더 풀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쉬운 초급 문제부터 응용문제까지 난이도와 유형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자신의 위치에 맞는 문제를 찾아 풀 수도 있는 게 장점입니다. 일품 중등 수학 3 (상) (하) 564제 (2021년) 답지는 최상위 등급의 학생들이 풀기에는 조금 쉽다는 생각이 드니까 난도가 높은 문제 교과서를 하나 더 구매해서 병행하면 실력 향상에 훨씬 더 도움이 될 듯한 수준의 책입니다.

 

다양하고 많은 문제를 풀고자 하는 학생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만한 책이므로 예복습용으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