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12가지 장점: 수능 만점 도전하세요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건 온라인 강의, 인강입니다. (출처는 아래) 여러분들도 인강 많이 알고 계시죠. 저도 지금 생각나는 것만 해도 EBS밀크티, 수박씨닷컴, 아이스크림홈런, 강남인강 등등 여러 가지가 굉장히 많아요. 이 중에서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건, 인터넷 온라인 강의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12가지 장점입니다.

 

출처 : 애들 학원 끊고 시작한 엠베스트(Mbest) 장점(꿀팁) 13가지 [조이콜린맘] with 엘리하이

 

엠베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왜 엠베스트가 중등 인강 1위인지 또 얼마나 많은 아이가 함께 하고 있는지, 수치로서 증명된 여러 가지 자료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특목고 간 친구들 경험담 후기 이런 것들도 매우 많아요. 지금부터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장점 12가지 소개할게요.

 

1. 아이들은 인강 환경에 익숙하다

요즘 아이들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유튜브에서 찾기 때문에 온라인 강의에 아이들은 최적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만큼 영상이 낯설지 않다는 것입니다. 엠베스트도 말하자면 온라인 강의 영상인데요. 학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잡아 줄 수 있습니다.

 

2. 저렴한 엠베스트 중등 가격

엠베스트에 가입하면 프라임탭 태블릿으로 공부를 하는데요. 한 달 이용료는 14만원 정도입니다. 이 금액이면 한 아이 학원비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24개월 약정 이후 패드는 내 것이 되고, 25개월 차 부턴 강의료만 내면 돼요.

 

3. 자료량이 방대 (모든 과목 + 상식)

내신집중, 수행평가, 글로벌리더쉽, 특목경시, 나의학습방 기타 등등 전 과목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많은 양의 자료가 올라와 있습니다.

 

 

4.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음

공휴일, 밤늦은 시간, 이른 아침 새벽, 잠자기 전, 본인 자투리 시간 등 나에게 최적화된 시간에 맞춰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내가 편한 시간에 공부할 수 있어요.

 

5. 형제, 자매간 함께 공부할 수 있음

보통 한 아이가 공부하면 다른 아이는 그 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엠베스트 프라임탭 태블릿은 동시에 접속해 이용해도 됩니다. 괜찮은 시간대에 두 아이가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엠베스트 중등 가격 대비 효율이 높아요.

 

 

6. 인강이지만 질문 답변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

온라인 강의여서 질문하는 게 힘들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온라인 강의 질문에 대한 회신율이 굉장히 빠른 편입니다. 수학은 질문이 많은 과목인데요. 모르는 문제 질문해놓고 고민하면 답을 찾을 때쯤, 답변이 옵니다. 선생님들도 문제에 대한 회신율이 측정되어 굉장히 빨리 답을 달아주시는 편입니다.

 

7. 담당 담임선생님이 관리

엠베스트 중등 가입하면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고, 주 단위로 관리를 받습니다. 아이와는 일주일에 한 번 통화하고 부모님과는 한 달에 한 번 통화하는데요. 이때, 현재 진도 상황이나 어떤 공부를 더 해야 할지, 또는 지금 하는 공부에 다른 걸 추가하고 싶다는 등 부모가 상의를 할 수 있고, 선생님에게 조언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8. 7일간 무료체험으로 꼼꼼히 점검 후 선택 가능

엠베스트에선 홈쇼핑을 통해 제품 소개를 하고, 7일 또는 2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홍보 방송을 합니다. 엠베스트 중등 가격 면제받을 수 있는 무료 체험을 이용해 프라임탭 태블릿을 받아 사용해 보세요. 아이와 함께 사용해 보고 맞으면 더 사용하고, 안 맞으면 사용 안 하면 됩니다.

 

▶ 메가스터디 엘리하이 - 7일 무료체험 알아보기

https://chilchil2.blogspot.com/2022/12/1.html

 

 

9. 많은 강사, 돌려보기 기능

과목당 선생님이 많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고, 강의는 반복해서 여러 번 들을 수 있습니다. 학원에선 이해가 안 될 때 선생님께 또 물어보기 불편할 수 있어요. 왜 나만 모르고 다들 알까? 싶어서 우물쭈물하다 안 물어보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엠베스트 온라인 강의는 내가 이해할 때까지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요.

 

10. 초등학생이 중등 과정 들을 수 있음

초등학생, 중학생 두 자녀를 둔 가정에 해당합니다. 중등 엠베스트를 결제하면 초등 전문 엘리하이를 같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초등과정은 4학년부터라 중1 큰아이, 초4 둘째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한 번 결제로 두 아이를 함께 가르칠 수 있어서 좋죠.

 

11. 수행평가 및 TED 등 유용한 강의

음악, 체육, 미술, 수행평가, 역사, 과학 등 여러 가지 수행평가와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미술 같은 경우엔 스케치하는 기법이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어서 수행평가 전에 아이들이 엠베스트 영상을 먼저 보는 게 좋아요. 엠베스트 중등 가격엔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12. 족보닷컴, 영어 듣기 평가 등 다양한 교육 정보

족보닷컴 같은 유용한 사이트의 쿠폰을 줍니다. 중학교 이상의 자녀를 둔 엄마들은 아실 텐데요. 족보닷컴엔 내 아이의 학교에서 전년도에 출제되었던 문제들을 올려놓은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전년도 시험지를 다운 받아 쓸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그리고 영어 듣기 평가 자료도 올라와 있는데요. 중학생부터는 1년에 2번, 1학기 2학기에 듣기평가를 하잖아요. 지금까지의 듣기평가들이 한 곳에 총망라되어 있어서, 시험 보기 전에 아이들에게 먼저 들려주는 게 좋아요.

 

교육에 관련된 자료를 많이 아는 부모님들 많아요. 그런 분들에게 엠베스트나 족보닷컴이 딱히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맞벌이 부부나 교육에 섬세한 부모님들이 찾는 유용한 자료가 많으니 엠베스트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엠베스트 중등 가격 저렴한 편이라, 투입 금액 대비 가성비가 좋아 학원에 다니고 있는 집에서도 보조 수단으로 많이 이용하는 엠베스트 중등. 아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도 잡고 유용한 정보도 넘쳐나는 엠베스트 중등입니다. 다른 효과적인 공부법을 고민하신다면 엠베스트도 한 번 생각해 보시는 걸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