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 팬클럽 문법 답지 level 1, 2, 3 워크북 (무료 pdf 다운로드)

반응형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목차

     

    중1 영어 문법책 1316 팬클럽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소개하기 전에 먼저 책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볼게요.

    1316 팬클럽 문법 책은 말 그대로 문법 개념 설명이 우선시되는 교재입니다. 그래서 문법 설명이 절반 정도 차지하고 그에 따른 문제가 절반 정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중학교에서 알아야 할 필수 문법들이기 때문에 일단 이 한 권을 충분히 숙지하는 게 중요할 것 같네요. 이 책의 문제집을 다 풀어봤다고 버릴게 아니라 잘 뒀다가 두고두고 문법공부를 해도 좋을 듯한 교재입니다.

     

     

     

    예비 중1 영문법 정리

    특히나 문법을 처음 접하는 예비 중1에게 알맞은 문제집입니다. 문제도 적당히 많지도 적지도 않은거 같고 다지기용으로 적합합니다. 1316 팬클럽 독해 1 도 같이 병행하는 것도 괜찮은 조합일 겁니다. 초등학교 때 문법을 따로 하지 않고 중학 과정을 시작하였거나, 또는 기본적인 부분이 탄탄하지 않다고 생각될 때 한번 훑어보고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그런 참고서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 문법을 처음으로 접하거나 영어 기초가 약한 학생에게 유용합니다. 다른 문법 교재에 비해 어휘 수준이나 문법 내용이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단 핵심만 들어 있기 때문에 초급 교재로 적당하며 중급 혹은 심화 학습을 원할 경우에는 다른 상급 교재를 활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단기간에 빨리 기초를 탄탄히 하기에 최적화된 교재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1316 시리즈를 한번 하고 다른 1316 팬클럽 문법 교재 이외의 문법책을 한 권 정도 더 풀면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중3_내신_산출_예시

     

     

    중학교 영어 교과서

    특히 선생님들은 초등 고학년이나 중등 저학년을 가르치는데 사용해도 괜찮은데요. 일단 편집, 구성이 너무 깔끔합니다. 챕터별 분량도 적당하고 워크북도 숙제 내주기에 딱 좋습니다. 앞부분은 기초가 되는 동사, 시제, 명사 등의 내용이고 뒷부분은 문장 형식과 관계된 동사의 종류, to 부정사와 동명사 등으로 조금씩 어려워지기는 하지만 쉽게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챕터별로 종합 문제도 있어서 다음 시간에 복습하기에 좋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도 중등교육 문법과정을 익히기에 좋은 책입니다. 정리가 매우 잘 되어있는데 군더더기 없이 실제적으로 도움되는 문법 내용만 알차게 정리되어있습니다. 문제 역시 워크북과 함께 기본적인 글쓰기 스킬도 배울 수 있는 패턴 드릴 빈칸 넣기 유형이 많아 좋습니다. 기출 유형으로 매단원 평가도 이용하기 좋고요.

    개정판이 나와 재구매하는 선생님들 계실 텐데요. 더 깔끔해진 디자인이라 굉장히 마음에 드실 겁니다. 설명 한 페이지 문제 한페이지 식으로 되어있어 지나친 이론 암기식 수업이 아닌 적용 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답지 pdf 다운로드

    여기까지 1316 팬클럽 문법에 대한 책 소개였고요. 아래에서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소개합니다. 2018년 개정판, 2014년 구판 포함이며, 레벨 1, 2, 3 및 워크북까지 있습니다.

     

     

     

     

    중1 영어 문법 정리 교재

    초등 영문법 유니크 쏙쏙 교재

    무료 인강 추천 - 유니크 쏙쏙 영문법

     

    유니크 쏙쏙 영문법 - 무료 인강 pdf 추천합니다

    우선 초등 영문법 교재로 추천하는 유니크 쏙쏙 영문법 책을 소개합니다. 소개 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합니다. 무료 인강, pdf 제공, 공식 블로그 존재, 카톡 무료 상담이 장점이라고 생각합

    coderlife.tistory.com

     

    추가로 초등 영문법 조차도 고민이시라면 아래 유니크 쏙쏙 영문법 무료 인강을 참고해 보세요. 일단 무료라는 점이 좋으니깐 유튜브 채널에서 부담 없이 볼 수 있어요. 초등학생들이 1316 팬클럽 문법을 배웠다가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다지기용으로 구입하기도 하는데요. 간결한 문법 설명과 문제풀이가 확인 테스트용으로도 좋기 때문입니다. 워크북 문제들도 간단하면서 핵심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테스트용으로 좋죠.


    문법 첫 교재로 사용하기도 좋고 복습용으로도 적당합니다.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과 같이 방학 동안 병행해서 풀면 딱 일거 같아요 예비 중1들에 데 추천하고 싶네요.

     

    초등 영어 독학 렛츠고리딩 교재

    초등학생 영어 - 자기주도 학습 교재

     

    [초등학생 영어 독학] 렛츠고리딩 혼자 공부하는 방법

    렛츠고리딩으로 초등 영어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잖아요. 어릴때 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요즘 초등학생들 어학연수에 학원에 과외까지 우리 부모님들 경제적인면

    ansarang.tistory.com

     

    맺음말

    원래 언어라는 것이 나이대별로 레벨이 나누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책 또한 반드시 중1들이 봐야 하는 교재는 아니지만 장점은 많습니다. 본인의 연령과 상관없이 영어문법을 좀 더 가볍고 기초적인 관점으로 접근하고 싶으시다면 1316 팬클럽 레벨 1 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된 영어 문법 문제집은 거의 손에 꼽을 정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깔끔한 요약과 간단한 구성 때문에 엄청 세부적이고 고차원적인 문법 지식은 알 수 없다는 점은 당연 감안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및 워크북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자녀 영어 교육 정보 모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