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처리기사 / 산업기사 요약본 pdf 다운로드 (필기, 실기)

반응형

목차

     

    폐기물 처리기사 pdf 요약본 소개합니다. 자료 받으시고 폐기물 처리기사의 현실에 대해 적어놓았으니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폐기물 처리기사 pdf 요약본

    폐기물처리기사 요약.pdf
    0.91MB

     

    고수익 폐기물 처리기사

     

    폐기물 처리기사 /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요즘 월 5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몇 년간 최악의 건설 경기에 경기 불황이었는데, 폐기물 처리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이 있으면 폐기물 업체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육엘씨에 덤프 하는데 용차들 월대주는 데엔 이유가 있습니다.

     

    단순 작업만 한다고 월 5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올리는 데엔 이유가 있죠. 폐기물 처리가 단순 작업인데 지입으로 해야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단기로 쓸 차는 대부분 없고 직원제로 운영하기에 폐기물 처리기사 /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자격증 미리 따놓는 것도 좋습니다.

     

    폐기물처리기사 응시자격

    ▼ 응시자격 확인하기 ▼

     

    폐기물처리기사 / 산업기사 응시자격 알아보기 + 비전공자

    하수처리업체에서 일하려면 필요한, 폐기물처리기사와 폐기물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폐기물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응시자격 및 조건 관련학과 2년제 대학 졸업

    coderlife.tistory.com

     

    폐기물처리(산업)기사 국비지원

    유명한 3곳 추천할게요.

     

     

     

     

    폐기물 처리기사 현실

    근무시간은 지역별로 조금 다른데, 12시간 맞교대가 가장 흔합니다. 급여는 완전 초보면 250만원, 1년 정도면 300 만원 정도 되며, 경력이 더 높아져도 마지노선이 있습니다. 파쇄기, 분쇄기, 장비 정비, 장비운전 등 모든 게 가능할 경우 앞서 말씀드린 500만원 이상, 800만원 이상의 급여를 받습니다.

     

    간간이 굴삭기를 월대로 폐기물업체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 외노자 장비기사도 많습니다. 내국인보다 급여가 조금 작지만 퇴직하는 일이 드물어 업체에서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하죠. 반대로 내국인은 퇴직률이 굉장히 높은 곳 중 한 곳입니다. 먼지에 일단 장비에 앉으면 식사시간 외에는 못 내립니다. 초보도 아주 가끔 채용을 하지만 장비 하루 한 시간 탈까 말까 하죠. 그 외 시간엔 주로 작업장 청소를 합니다.

     

    폐기물 소각장

     

    폐기물 처리기사 딴 초보들이 레버감각 배우기에 폐기물 처리 업무를 많이 추천하는 것을 봤는데요. 항상, 건축폐기물 말고 '일반폐기물' 처리장의 경우 '폐기물 소각장'도 함께 있는지 확인하세요. 폐기물 (의료용) 종류에 따라 다이옥신 등 발암물질 발생이 걱정되시죠? 그리고 캐빈 내에서 운전하는 굴삭기 기사 들은 작업복으로 방호복을 입고 작업하는지도 확인하세요.

     

    우선, 건폐장과는 다른 일반폐기물 업체로 종량제 봉투에 들어갈 쓰레기들이 들어옵니다. 수도권 지역은 돔 형식으로 실내작업장이 대부분이며 먼지는 말도 못 합니다. 당연히 발암물질이죠. 먼지로 인해 안구건조증, 가래 등을 많이 달고 근무를 합니다.

     

    그래도 좋은 환경의 작업장 많고 앞으로도 좋아질 예정이니 자격증은 미리 따놓으세요.

     

    국비지원 관련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