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래 및 서울 집값 실거래가 조작이 진짜? 집값 잡혔나?

자전거래 및 서울 집값 실거래가 조작, 진짜? 국토부 삽질


요즘 부동산 시장 분위기(서울 아파트 매매)는 작년 중순과 똑같습니다. 매수는 없고 부동산 한산합니다. 집값 하락이라기보단 홀딩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이런 분위기가 지속할수록 실거래가 정도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다만, 지방 부동산 시장엔 염산을 뿌려서 사망 신고를 내렸습니다.


계단식으로 오르고 내립니다. 하락장에서 한두 건 급매로 나와 거래되면 그게 실거래가 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불안감에 우르르 몰려나옵니다. 아직은 집값 잡혔다는 표현을 하기엔 이르고 1, 2년 두고 봐야 합니다.

대출 규제하고 대출 금리 오르고, 내수 부진, 경제 불황이 엮였습니다.

경제가 안 좋으니 아파트 집값 하락할 거란 기대감만 큽니다.


근데, 작년부터 자전거래 이용해 실거래가 조작 한다는 이야기 많아요. 이걸 정부에서 단속하여 성과를 거두니 집값 폭락하였다는 논리죠. 국토부는 방관하고 부동산 중개업자들 조작으로 주택 인플레이션이 발생했다는 ... 상상을 현실로 인지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작년 2018년 4월에 국토부 김현미 등이 자전가래 의심 사례를 조사했으나, 발각된 건수는 0입니다. 당연하죠. 실거래 등록하면 매수인, 매도인 실명이 기록되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아파트 가격이 오를수록 거래 건수가 줄어듭니다.


서울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서울 집값 폭등 원하지 않아요. 거래가 줄어서요.


자전거래 및 서울 집값 실거래가 조작이 진짜 집값 잡혔나집값 상승 주범은 문재인 김현미 민주당


부동산값 폭등 원인을 문재인, 김현미 보단 사회 문제로 만들려는 정치병 환자들이 자전거래 타령합니다.


  • 자전거래
  • 부녀회 담합
  • 카톡 담합


김현미가 (서울 아파트) 자전거래 조사로 망신당하니깐 근거 없는 다른 이야기로 물타기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 10월부터 전세가 상승률이 높았습니다. 매매 대신 전세로 눈을 돌린 사람들이 몰리면서 부동산에도 전세 문의가 많아졌어요. 반면, 금리 인상 이슈로 집을 내놓는 사람들을 오히려 부동산에서 말리기도 했습니다.

▷ 다시, 처음 주제로 돌아가면요.

자전거래 환상은 김현미가 만든 것이고, 문슬람들이 여기 가세해 없는 사실을 만들거나, 현실을 왜곡했다고 봅니다. 이미 집값은 많이 뛰어서 거래가 힘들어졌으며, 세금 부담이 늘어나며 사려는 사람도 줄었습니다. 다주택자는 홀딩.


서울 집값 잡겠다고 규제로 떡칠할 시간에 재건축 요구가 많은 지역 소원을 들어줘야죠. 신도시 만든다고 논밭 다 망가뜨려 수십 년 후 빈집 될 아파트 지어선 안 됩니다.


최근 집값 하락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매매, 실거래가 꾸준히 오르다가 소강상태가 되니 분양가가 올랐습니다. 이 분양가를 마치 실거래가로 착각해 진짜로 집값이 내려간다는 착시 현상일 뿐입니다. 자전거래를 비롯해 무능한 민주당 문재인 김현미가 실체도 없는 허수아비 치기를 하고 있습니다.


국토부 장관 김현미는 짧은 시간 동안 매매가를 급등시킨 능력에 대해 평가해야할 것입니다. 이런 능력 아무나 가질 순 없으니깐요.


김현미 집값 상승 주범집값 올리는 능력이 탁월한 김현미, 무능한 게 뻔뻔하기도 하다



관련 글


부동산 법정 중개수수료 이해, 계산 방법 알아보기


부동산 대책발표와 종부세란? 913 대책과 개편안 핵심 논점 (가짜 뉴스)


직업의 지리학, 부동산 투자 및 뭉침의 힘 3가지와 혁신 기업



ⓒ written by yowon009

자전거래 및 서울 집값 실거래가 조작, 진짜? 국토부 삽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